최근 기업별 브랜드 강화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마케팅 분야에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1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LG전자, 대성, 파리크라상 등에서 마케팅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
LG전자 BS본부는 Monitor 마케팅기획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공제한은 없으며 해외마케팅 경험자, 영어 능통자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13일까지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대성은 산업 건설사업부에서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 전학년 평균 평점 B학점 이상, 유통업체 CRM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산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su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파리크라상은 상품기획, 마케팅 조사, 마케팅 분석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 해당경력 2~7년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석사 및 MBA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company.paris.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엠앤소프트는 마케팅, 상품기획, 해외 마케팅·상품기획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7일까지 홈페이지(www.mandomap.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