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해양항만청은 항만운영정보시스템(PORT-MIS)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고객만족도가 대체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인천항만청이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항만이용자 대상으로 지난 한 달간 자체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이다.
인천항만청에 따르면 이번 고객만족도조사에서는 총 128명이 참여해 항만운영정보시스템(PORT-MIS) 이용 방법별로 100점 환산 시 ‘EDI시스템’은 상반기 72점에서 하반기 75점으로 3점 상승했다,
또한 민원처리용 PC(PORT-MIS)’는 67점에서 78점으로 11점 상승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해운항만물류정보센터(SP-IDC) 홈페이지’는 73점에서 72점으로 1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지방해양항만청 홈페이지(PORT-MIS조회 부분)’ 만족도는 지난 8월 개편 결과 71점에서 77점으로 6점 상승했으며 PORT-MIS와 EDI에 관련한 전화문의 친절도 평가에서는 72점으로 대체로 높게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