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주요 기업들의 경력 사원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8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 LG디스플레이, 삼성SDS 등이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기획, 시설, 디자인, 일반영업 등 각 부문 인턴 및 경력사원을 각각 두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학사 또는 동등 이상 학력 보유자로서 인턴사원은 2011년 2년 졸업예정자까지 가능하며 경력직은 각 부문 2년 이상 경력보유자여야 한다.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하며 각 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고를 확인해야한다. 이달 31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www.netcruit.co.kr)를 통해 온라인 지원 하면 된다.
LG디스플레이는 기구설계, 광학, 3D 등 총 8개 분야에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2~3년 이상 경력자로 관련 전공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2011년 1월 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lgdisplay.com)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삼성SDS는 2011년 1월 2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dearsamsung.co.kr)를 통해 컨설팅, 금융, 모바일 등 총 10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고 해당분야에 2~4년이 넘는 경력이 있으면 된다.
미래에셋생명이 상품개발, 자산운용, 전략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각 부문별 해당업무 경력 3~10년 이상 보유자로 상품개발부문에서는 상품기획 및 상품수익성분석 경험자를, 전략기획부문에서는 일본 금융시장 리서치 인력과 일본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www.miraeassetlife.com)에서 1월 31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풀무원식품은 마케팅본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인문사회계열을 전공한 4년제 이상 대졸자로 3년 이하의 관련분야 경력이 있어야 한다. 지원서는 2011년 1월 5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pulmuone.co.kr)로 제출하면 된다.
CJ미디어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의 신입 및 경력 영상디자이너를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디자인관련 학과 졸업자와 영상제작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접수 시 업로드 혹은 URL 기입 등의 방법으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2011년 1월 5일까지 CJ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