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세무서가 2010년 귀속 소득세 연말정산과 관련해 대대적인 홍보 및 상담을 실시한다.
동수원세무서는 2010년 귀속 소득세 연말정산에 대해 각 회사의 실무자 및 근로자와 세무서 직원이 1:1 맨투맨(Man-to-Man) 상담을 실시, 연말정산과 관련한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1:1 맨투맨 상담을 위한 사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동수원세무서 측은 설명했다.
동수원 세무서는 우선 오는 10일까지 1:1 맨투맨 상담을 실시한다. 맨투맨 상담은 맨투맨 홈페이지(www.yesone.go.kr/call)에서 이용, 신청하면 된다.
또 동수원세무서는 지역 케이블 TV를 이용, 4~7일 오전 9시부터 25분간 법인세 과장이 2010년 귀속 연말정산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할 계획이며 오는 12일에는 아주대 율곡관에서 1·2차로 나눠 국가기관 및 비영리법인, 영리법인 및 개인사업자 실무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는 근로자의 연말정산 편의를 위해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와 관련된 보험료, 의료비, 교육비, 주택자금, 퇴직연금, 개인연금저축, 주택마련저축, 소기업·소상공인공제기부금, 장기주식형저축, 기부금 등에 대한 자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