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AK플라자 수원점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BC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을 출발해 경주, 정동진, 동해, 태백을 관광할 수 있는 레일크루주 ‘해랑’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하며 M1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 기간 탠디·소다·더블엠·빈치스벤치·금강 등 브랜드의 구두·핸드백, 에꼴드파리·캐리스노트·엘르레이디·닥스셔츠·지이크 등 브랜드의 남·녀의류는 20%, 루이까또즈·MCM·닥스 등 브랜드의 핸드백, 아이작바바·TI포맨 등 브랜드의 여성의류와 캐주얼웨어 브랜드는 1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7~13일 5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캐주얼 패션그룹 아우터 특가전’을 진행, SOUP·플라스틱아일랜드·폴햄·DOHC 등 브랜드의 코트와 패딩점퍼 등을 특가에 선보이며 같은 기간 6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웨어를 절반가에 구입할 수 있는 ‘스키·스노우보드 패스티벌’, 5층 본매장에서는 비비안 속옷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는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7일에는 ‘단하루 줄서기 상품전’을 통해 영타운 패딩 1만원 상품전과 영캐주얼 니트 1·2만원 상품전(이상 선착순 100명), 영캐주얼 탑걸 1만원 상품전, 정장캐주얼 셔츠·타이 2만원 이하 특가전 등을 선보이며 9일에는 오후 1시 M1층 브릿지에서 당일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가족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직접 문패를 만들어 보는 ‘새해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아이방 문패만들기’를 실시한다.
이외에 오는 23일에는 문화아카데미 이벤트홀에서 당일 가족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안재우 복화술사와 함께하는 복화술 공연이 펼쳐진다. 7일부터 21일까지 전화(☎ : 080-240-0506)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