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호텔들이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행사와 할인행사를 마련해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9일 인천도시공사에 따르면 인천대교와 송도신도시 고층빌딩들의 아름다운 야경과 도심 속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인천송도파크 호텔은 가족, 연인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과 럭셔리 발렌타인 두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패키지 상품의 이용기간은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5일간으로 제공사항은 객실 1일 숙박과 라스텔라(19층) 조식 2인 또는 석식 2인 식사권을 선택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고급스위트와인 및 하와이언 마카데미아넛 초콜릿, 영국유기농 거품입욕제 ‘러쉬’, 체크아웃시간 14시까지 연장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15만2천원이다.
또한 인천항만과 구도심의 정겨움이 가까이 있는 중구 항동에 위치한 하버파크호텔은 1층 커피숍 라일락에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에서 갓 뽑아낸 고급 원두커피를 한잔 가격으로 두잔을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1 특선 프로모션’으로 겨울 한파속 은은한 커피향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는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중에는 특히 커피의 향긋한 풍미를 더해줄 웰빙 핸드메이드 와플도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께 세트로 제공되며, 와플은 바닐라, 초코, 카라멜 등 3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하버파크호텔 관계자는 “호텔 커피숍은 비싸다는 편견을 버리고 누구나 저렴하게 정통호텔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문의 032-21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