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피서철을 맞아 상상속의 세계를 만지고 체험하며 뛰어놀 수 있는 대형 어린이 놀이체험장 ‘썸머키즈파크(Summer Kids Park)’가 29일부터 오는 8월26일까지 59일간 인천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송도컨벤시아를 찾아간다.
국내 최초로 전국 4대 도시(인천·부산·대구·창원) 대형 전시장에 오픈하는 ‘썸머키즈파크’는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30m 초대형 썰매, 20여종의 대·소형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실내 물놀이 체험 등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에게 역동적인 감성과 흥분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행사장은 △슬라이드 존(Slide zone) △토들러 존(Toddler zone) △에어바운스 존(Airbounce zone) △플레이 그라운드 존(Playground zone) 등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 각각의 특색 있는 최첨단 놀이시설 및 체험을 제공하며 전시장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30m 초대형 썰매는 최신공법인 레일방식으로 시공돼 부상의 염려 없이 누구나 짜릿한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신체발달과 두뇌지능 개발에 탁월한 에어바운스는 20여종의 다양한 대형 인형 바운스, 유아용 미니 바운스부터 각종 블록놀이, 동물자동차 등을 함께 구비해 어른들도 아이들을 지켜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으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실내 물놀이 체험으로 페달보트 타기체험, 어린이 물고기 낚시놀이터, 레일기차, 다람쥐 통 굴리기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썸머키즈파크는 송도컨벤시아 2홀에서 운영되며, 행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오후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성인 1만2천원, 어린이 1만5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