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장터 ‘2012 G-FAIR KOREA’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기센터는 참가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보다 더 알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중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2~5홀 입구 안내데스크에 배치된 경품 응모함에 응모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아침 오픈 시작과 함께 선착순으로 등록한 관램객과 3명 이상의 가족단위로 등록한 관람객들은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물로 받게 된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카페테리아 및 로비에서는 하루에 3번 행사에 참가한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및 시연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를 맞춘 사람들에게 해당 중소기업 상품을 선물로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전시기간 내 진행되는 깜짝 SNS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Happy Time in G-FAIR’, 생일이 행사기간중이거나 전화번호 뒷자리가 1017~1020, 집주소에 1017~1020이 들어가는 관람객을 대상으로하는 ‘응답하라 G-FAIR’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G-FAIR 운영사무국(995-8930·8914)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