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추억과 음악, 공감을 주제로 한 ‘뉴 코란도 C’ 고객 대상 캠핑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휴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함께 개최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사운드오브뮤직 캠프(Sound of Music Camp)’는 추억과 공감을 테마로 지난 12~13일과 19~20일 두 차례에 걸쳐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진행됐으며 100가족, 총 400여명이 참가해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었다.
쌍용차 관계자는 대부분 1990년대에 학창시절과 청년기를 보낸 30~40대가 뉴 코란도 C의 주요 고객층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참가자들은 아웃도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어린 시절 학교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했던 달고나 만들기, 아케이드 게임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어드벤처(Retro Adventure), 어묵·떡볶이 등 포장마차와 같은 분위기에서 먹거리를 즐기는 스위트 어드벤처(Sweet Adventure)에 큰 흥미와 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