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한국지엠, 정비서비스·품질 만족도 2년 연속 1위

한국지엠은 지난 29일 부평 본사에서 정비서비스 및 품질고객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자동차 전문 리서치기관 마케팅 인사이트의 평가 결과에 따르면, 한국지엠은 정비서비스 만족도 부문 평가결과, 국내 경쟁업체를 모두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특히 정비 서비스만족도 부문에서 총점 1천점 만점에 국산차 업계평균 789점과 수입차 업계평균 772점을 크게 웃도는 819점을 획득하며 서비스분야에서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3.09건으로 가장 낮아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기록됐다.

호샤 사장은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한국지엠은 품질 최우선 정책과 혁신적인 쉐비케어 고객 서비스 등 고객 중심 서비스로 쉐보레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