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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서비스 품질향상 고객만족 달성

서비스네트워크 전진대회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위해 대전연수원에서 15일을 시작으로 18일과 19일 세 차례로 나눠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과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및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담당 임직원,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700명이 참석, 지난해 CSI 결과 리뷰 및 서비스 네트워크 평가 우수사업장 포상, 올해 사업계획 공유 및 CSI 목표 달성 결의 등의 시간을 마련한다.

쌍용차는 이번 전진대회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 통한 CSI 1위 달성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평택=오원석기자 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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