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2014년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
27일 한국GM에 따르면 4년 연속 프로야구 후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해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벤트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고, 야구경기 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쉐비 모먼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가용 이용고객을 대상으로는 간단한 안전점검을 제공하는 쉐비 세이프티 서비스를 통해 야구 관람람객들에게 쉐보레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창우기자 p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