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는 구청내 민원담당 공직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하이터치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5일 전문교육기관 CS강사를 초빙해 실시한 이번 교육은 민원응대 자세 및 타인공감능력 향상과 불만고객 응대방법, 공무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힐링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청을 방문한 민원인에게 보다 향상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구청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만족 및 친절교육을 실시해 시민이 감동하는 영통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훈기자 jjh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