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은 16~18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실천 및 올바른 직장문화 정착을 위한 집합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교육은 정부3.0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직원들이 공유하고,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정부3.0, 가정폭력 예방, 정보보안, 재난안전, CS 등에 대한 교육 및 예방에 주력했다.
또 CS전문가 초청 강연을 통해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정립시키고, 영업점 현장에서 고객응대에 필수적인 긍정적 마인드 형성방법과 친절 서비스 교육도 실시됐다.
이와 함께 수원소방서 119안전센터 최지인 소방장의 지도하에 안전사고 예방과 사고수습을 위한 소방안전교육, 응급상황시 행동요령 등에 대한 실습도 병행됐다.
전문순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시키고, 안전사고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해 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경기신보는 국정기조인 정부3.0의 비전과 철학에 맞는 업무 추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안경환기자 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