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4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홍보대사 샘 해밍턴의 팬 사인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팬 사인회는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시장 무대에서 진행된다. 사인회 뒤에는 팬들과 함께 전시장을 돌며 중소기업의 혁신 제품들을 직접 시연, 홍보할 예정이다.
샘 해밍턴은 “이번 G-FAIR KOREA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들을 살펴보니 신기하고 우수한 제품들이 많다”며 “특히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와 물, 가글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은 진짜사나이 혹한기 훈련 때 꼭 가져가서 써 보고 싶다”고 말했다.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2014 G-FAIR KOREA는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시회다.
올해는 836개사 1천102개 부스가 참여해 2만여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경품행사도 진행, 매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참가기업 제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마지막 날인 4일에는 경승용차와 LED TV, 김치냉장고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B-Boy 공연, 사진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니콘 무빙스튜디오,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거나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된다./안경환기자 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