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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경기본부, 농산물 마케팅 주체육성 나서

브랜드 조직화 사업평가회
정책 따른 대응전략 공유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23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농산물 브랜드마케팅 주체육성을 위한 ‘2014 농업경영체 브랜드 조직화 프로그램 사업평가회’를 개최했다.

평가회에는 연합사업 참여 16개농협 공선출하회 임원 및 회원, 참여농협 담당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2014년 경기도 연합사업 추진 및 브랜드조직화 프로그램 사업의 성과를 분석하고 한·중FTA 체결과 정부 정책방향 변화에 따른 경기도 농업의 대응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고양연합사업단과 양주연합사업단, 경기친환경조합공동사업법인 등 3개 조직(지표 270억원 달성)이 2014년도 연합마케팅 추진 목표를 달성해 달성탑을 수상했다.

이원용 경제부본부장은 “앞으로는 강력한 산지유통조직 육성과 마케팅역할 강화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농업인과 산지농협, 연합사업단이 농가조직화와 규모화, 상품화를 함께 고민해야 한다”며 “담당자들이 각자의 역할을 다해 연합사업의 중심체가 되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기농협은 2014년 연합사업실적 1천392억원, 공선출하회 85개소의 유효조직을 추진하고 있다./정재훈기자 jjh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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