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경 개인전 ‘About you; posion’이 다음달 8일까지 부평아트센터 갤러리꽃누리에서 열린다.
부평영아티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부평구문화재단은 지난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2기 작가 다니엘경의 전시로 깊어가는 가을을 풍성히 채운다.
전시는 ‘About you; posion’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작가 자신에게 독이 되는 ‘너’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심한 알레르기 체질인 다니엘경 작가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음식들은 무서운 독과 같다. 사과를 비롯해 향이 강한 버섯은 물론이고 털 알레르기 탓에 동물도 가까이 하지 못한다.
이처럼 작가가 가진 모든 알레르기는 죽는 날까지 작가와 함께해야 할 ‘너’라는 존재인 것이다. 작가는 우리 주변의 ‘독’과 같은 존재를 ‘About you; posion’ 전시를 통해 소개, 욕망과 필요의 경계에 선 ‘너’라는 상상의 존재들로 작품에 담고 있다.
한편 부평구문화재단의 부평영아티스트 2기 POP Prize 다니엘경의 ‘About you; posion’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도슨트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휴관인 월요일과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모든 날에 개장한다. 자세한 문의는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bpcf.or.kr)와 대표전화(032-500-2000/2062)를 통해 가능하다.
/민경화기자 mk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