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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과원, 22일 쇼피 진출을 위한 웹세미나 개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22일 오후 2시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 1위 플랫폼인 쇼피 진출을 위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는 중소기업의 해외 온라인 마켓 입점지원의 일환으로, 글로벌 유통 플랫폼인 쇼피의 입점 방법 안내를 위한 것으로 쇼피와 공동 주최한다.

 

‘뉴노멀(New Normal), 홈&리빙 카테고리로 보는 소비 트렌드 변화’를 주제로 진행되는 웹세미나는 코로나19 이후 가장 급변한 홈&리빙 소비 트렌드 변화 등이 집중 소개될 예정이다.

세부내용은 △2020 동남아시아 마켓 인사이트 △뉴노멀, 홈&리빙 카테고리로 보는 동남아 이커머스 소비 트렌드 변화 및 대응 전략 △쇼피를 통한 성공적인 동남아 진출 전략 △쇼피를 통한 동남아 진출 성공 사례 등으로 구성됐다.

웹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G-페어(FAIR)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21일 웹세미나 접속이 가능한 주소 및 사전 안내문이 개별 메일로 발송된다.

쇼피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에 진출해 2019년 기준 동남아 모바일 쇼핑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서비스 시작 3년 만에 누적 총 주문 12억건 돌파, 거래액 176억달러(약 20조원)를 기록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자세한 내용은 G-페어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경과원 전시팀에 문의하면 된다.

 

[ 경기신문 = 유진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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