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나 29일 ‘비에뜨반미 구리수택점’과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
‘비에뜨반미 구리 수택점’은 이번 협약으로 자원봉사자증 소지자에게 방문·포장 시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준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누적 봉사활동 50시간 이상 봉사자에게 약정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업체로 할인가맹점을 이용하려면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자증’을 먼저 발급 받아야 한다.
이외에도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으로 협약한 의료, 통신, 문화, 미용 등 다양한 업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할인가맹점(www.guri1365.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철훈 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경제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할인가맹점을 업종별로 확대하여 자원봉사자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우수봉사자증(전년도 봉사시간 100시간 이상자) 소지자는 구리아트홀 기획공연에 한하여 최대 50% 관람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관내 공영주차장 50% 할인(최대 2시간) 및 관내 체육시설(구리시멀티스포츠센터, 구리국민체육센터, 구리시배드민턴장, 구리왕숙체육공원 등) 이용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경기신문 = 장학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