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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B2B 뉴트리션 사업 확장… 글로벌 시장 공략

'3B 모델' 도입, 기능성 원료 개발 및 해외 기업 투자 통해 사업 다각화

 

CJ제일제당이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 공략을 위해 B2B 사업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5일 뉴트리션 원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해 '3B(Borrow, Buy, Build)' 사업 모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업체의 원료를 도입하고(Borrow), 유망한 연구 기업에 투자하며(Buy), 자체 기술력으로 신규 원료를 개발하는(Build) 전략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기능성 바이오틱스 원료 브랜드 '바이옴엔리치'를 출시하고, 아일랜드 기업 뉴리타스의 '펩티스트롱'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바이옴엔리치'는 CJ제일제당의 기술력과 국내 기업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면, 피부, 근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제공한다.

 

'펩티스트롱'은 AI 기반으로 개발된 식물 유래 펩타이드 원료로, 운동 시 근력 및 피로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은 '3B 모델'을 통해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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