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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안전공사 경기본부 ‘해피콜 서비스’ 만족 95%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본부는 24일 해피콜 서비스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해피콜 서비스는 고객만족도와 청렴도 향상를 위해 추진중인 자체 감사 서비스로 고객이 불만 사항을 전화로 신고하면 이를 적극 수렴, 업무에 반영하는 제도다.

설문은 지난달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실시됐으며 고객 중 약 94.5%가 경기본부의 고객만족 경영활동 노력을 만족(만족, 매우만족)이상으로 평가했고 전년대비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노력에 대해서도 약 90.3%가 긍정적(좋아짐, 매우좋아짐)으로 평가했다.

반면 검사판정 기준의 표준화 등 제도관련 민원사항과 권위주의적 완장문화는 개선이 필요하다고 응답해 하반기 부터 이를 적극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본부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이 전기안전공사에 느끼고 있는 다양한 생각을 파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잘못된 관행과 부적절한 업무처리 등 고객으로부터 지적된 사항들을 관련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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