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 (토)

  • 흐림동두천 -11.4℃
  • 맑음강릉 -4.6℃
  • 흐림서울 -7.9℃
  • 맑음대전 -7.8℃
  • 흐림대구 -4.5℃
  • 구름많음울산 -5.0℃
  • 구름많음광주 -4.8℃
  • 맑음부산 -4.2℃
  • 흐림고창 -4.5℃
  • 흐림제주 2.2℃
  • 흐림강화 -8.3℃
  • 흐림보은 -10.2℃
  • 맑음금산 -9.4℃
  • 구름많음강진군 -6.0℃
  • 구름많음경주시 -4.6℃
  • 맑음거제 -2.1℃
기상청 제공

‘에쎄’ 고급스런 이미지 탈바꿈… 7일부터 전국 출시

국내 담배시장에서 최고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에쎄’가 새 옷으로 갈아입고 고객 몰이에 나선다.

KT&G는 ‘에쎄’(ESSE)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런 느낌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담뱃갑 디자인을 리뉴얼해 7일부터 전국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8개의 패밀리 브랜드를 갖고 있는 ‘에쎄’ 중 최근에 출시 된 ‘에쎄 순’과 ‘에쎄 순 0.5’를 제외한 나머지 6개 브랜드(Gold, Classic, Menthol, Lights, Field, One)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KT&G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쎄’의 제품명 로고를 굵고 강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일시켰고 엠블렘 또한 현대적인 느낌으로 개선했다.

특히 담배의 특성에 따라 블루, 레드, 옐로우, 그레이 등 6가지의 서로 다른 디자인 컬러를 적용, 각 브랜드별 차별화를 시도했다.

KT&G는 또 기존 ‘에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타르 3mg형 제품인 ‘에쎄 블렌드’(ESSE Blend in 3)를 9번째 패밀리 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한다.

‘에쎄 블렌드’는 기존 ‘에쎄’의 장점인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 등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욕구에 부응해 타르 3mg형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