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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엄격한 농특산 품질관리 선행

슈퍼오닝 브랜드 가치 높인다
평택 농업중장기 발전 연구용역 보고회

평택시는 지난달 29일 종합상황실에서 송명호 시장과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 4명, 농협중앙회 우도환 지부장을 비롯한 관내 농협조합장, 농업관련단체장, 관련 공무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농업 중장기 발전계획과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 활성화 연구용역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평택농협 중장기 발전계획은 중간보고회로 한국농촌경제원 황의식박사 외 3명의 연구진이 지난 4월말에 1차 보고회를 가졌으며 10월말 완료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슈퍼오닝 브랜드 활성화 방안은 완료보고회로 경희대학교 디자인 연구원의 임헌혁 교수로부터 그동안의 용역성과를 보고받았으며 특히 시가 지난 2006년 슈퍼오닝 브랜드를 출범한 이후 평택시의 농·특산물 통합브랜드로써 명성이 날로 높아지는 시점에서의 중간평가라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 용역보고회의 주요내용은 슈퍼오닝 브랜드의 소비자, 생산자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슈퍼오닝 브랜드 핵심가치와 브랜드 인지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과 브랜드 호감도를 얻기위한 방안, 브랜드의 충성도를 가지기 위한 방안 등이 중점적으로 보고됐다.

보고회에서는 슈퍼오닝 브랜드가 안전한 먹거리로써의 생산자에 대한 정성재배를 첫 번째로 꼽았으며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품질관리가 선행되어야 하는 등 소비자들의 의견을 핵심가치로 나타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용역을 계기로 슈퍼오닝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의 지속적인 관리 의지와 평택시가 지향한 최고의 먹거리 생산에 분수령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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