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와 대진대학교,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산·학·관 협력사업을 통해 진행한 제1기 경기동부 CEO 아카데미 심화과정 수료식이 최근 남양주시 금곡동 소재 목화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수료하는 제1기 경기동부 CEO 아카데미 원우회(회장 임철규) 회원 29명을 비롯해 이석우 남양주시장과 이천수 대진대학교 총장,김준택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김윤배 대진대학교 산학능력개발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천수 총장은 식사에서 “CEO들의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 며 “여러분들이 받은 교육이 기업의 체질개선과 경쟁력을 키우고 지역발전에 힘찬 동력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 이석우 시장은 축사에서 “항상 선두에 서서 솔선수범하고 새로운 정보를 습득해 적응시켜야 한다” 며 “지속적인 공부가 될 수 있도록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김준택 회장도 “존경받는 CEO가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철규 원우회장은 답사에서 “오늘 수료식이 있기 까지 많은 지원을 해 주신 남양주시와 대진대학교,상공회의소 등에 감사드린다”고 말한 후 “경제가 어렵다고 하지만 우리는 IMF도 슬기롭게 넘겼다” 며 “좌절하지 말고 힘차게 헤쳐 나가자”고 말했다.지난 4월 개강,24강좌를 마치고 이날 수료식을 가진 심화과정은 2007년도에 진행된 제1기 CEO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한 CEO 33명을 대상으로 보다 심도 있는 강의를 1년간 더 진행함으로써 기업CEO의 능력제고 및 네트워크 구축을 공고히 했다는 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