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김준택)는 7일 남양주시 도농동 더컨벤션웨딩뷔페에서 ‘2010 경인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최홍철 경기도 제2부지사, 이진용 가평군수 등이 참석했다.
또, 박기춘 국회의원과 김진표 국회의원 그리고 공명식 남양주시의회 의장과 최고병 구리시의회 의장 등 시·도의원과 기업체CEO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문수 지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해 경기도 규제개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경기동부지역도 많은 규제가 해제됐다” 며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있는 기업인들을 위해 더욱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도 신년덕담을 통해 “남양주시 기업인들이 기업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남양주시 기업지원센터’를 통해 올해에도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며 “경인년 새해 지역상공인들의 힘찬 도약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참석내빈 신년사, 신년덕담과 함께 희망찬 2010 경인년을 기원하는 축하떡 절단식과 새해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건배가 있었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매년 1월 경기도지사 및 기관장, 기업CEO 등을 초청해 신년인사회를 개최하며 새해 지역 및 기업발전을 위한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