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4 (일)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화장품+TV, 이색 마케팅 ‘눈길’

삼성電·코스메틱 브랜드 LED TV 체험기회 제공

 


삼성전자 LED TV가 명품 코스메틱(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미(美)’의 전령사로 나섰다.

삼성전자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2010 롯데 코스메틱 페어’에 참여해 LED TV 체험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메이크업포에버, 부르주아, 샤넬, 안나수이, 에스티로더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했다.

삼성전자는 메이크업 쇼가 열리는 롯데백화점 5개점(영등포·노원·일산·광복·대구)을 방문하면 최신 메이크업과 함께 초슬림·초고화질 삼성파브 LED TV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롯데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파브 LED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8일 갤러리LF에서 열린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EX 론칭 행사에서 삼성파브 LED TV를 활용한 론칭쇼를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기도 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앞으로 기술 중심의 TV를 디자인적으로 풀어내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의 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