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롭게 하는 봉사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남양주로타리클럽이 지난 3일 남양주시 호평동 퀸스웨딩홀에서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제5대 회장에 취임한 백봉 김영길 취임회장은 “‘내고장을 튼튼히, 세계를 하나로’라는 테마아래 그 실천적 꿈을 이루려 지금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4대 회장을 맡아 회원증강 등 클럽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지호 박영조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안으로는 역동적인 클럽으로, 밖으로는 성숙된 모범클럽으로 위상을 견고히 하기 위해 매일매일을 로타리에 대한 생각으로 지내온 1년이 아니었나 생각한다”고 회고했다.
이날 행사에는 또, 로타리클럽 활동에 공이 많은 로타리안들에게 총재 및 회장 시상 그리고 평내고등학교를 비롯한 4개 중·고교에서 선발한 1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지난 4일에는 미금로타리클럽이 마벨러스웨딩홀에서 제29-3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방림 강석범 이임회장에 이어 우진 우근섭 회장이 취임했다.
우근섭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임기 동안 클럽 화합과 단합을 최우선으로 하고 회장님과 총재님의 메시지와 운영목표를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