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010 여름 정기 플러스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 정기 플러스세일에서 AK플라자 수원점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특별 행사를 비롯해 유명브랜드 제품을 3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명브랜드 할인행사와 시즌 오프, 초특가 균일가전, 이벤트 및 사은행사 등 다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AK플라자 수원점은 ‘AK PLUS&PLUS 세일 특별행사’를 통해 25일부터 27일까지 브랜드별로 일별 선착순 1~5명에게 구매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카메오구두, 에콜드파리, 엘르레이드, 갤럭시캐주얼, 나이키, 아디다스, 파코라반, 엘르, 압소바 등이다.
2층 선글라스 매장에서는 셀린느, CK 브랜드 선글라스를 정상가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보상품전을 실시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사은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해외명품 선글라스 및 랑콤 선크림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리바이스, 페이지플린, 파코라반, 인디안 등의 브랜드를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에트로, 롱샴, 아카타 액세서리, 버커루진, CK, GAP 등의 브랜드는 3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메트로시티 모자, 챰스, CK·아르마니 선글라스, CK진, 에이글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등은 정상가 보다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클럽모나코, 휠라골프, 닥스골프, 갤럭시, 인터메조, 루이까또즈 타이 등은 20% 시즌오프를 실시한다.
해외 유명브랜드 역시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시스템·SJSJ·폴로·폴로진·랄프로렌·빈폴·빈폴ACC 등의 브랜드는 30%, 띠어리·DKNY·VOV·오즈세컨·베네통 등의 브랜드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AK플라자 수원점은 다음달 1일까지 신한·AK신한 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상품권을, 가전·가구·준보석·명품·모피 상품군에서 회원카드(AK 멤버스·신한, 애경삼성카드)로 200만원~1천만원 이상 구매시 10~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은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이 월트컵 16강에 진출한 것을 기념, 월드컵 기간 동안 거리응원 등 직접 촬영한 응원 사진을 이메일(jkkim@aekyung.kr)로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최우수작과 우수작(각 1명)에게 50만원, 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응원사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접수는 다음달 1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