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대기업의 경력직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10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최근 KCC, 포스코건설, 애경그룹, SC제일은행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KCC는 R&D, 영업, 관리 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단, 안전관리 부문은 전문대졸자만 지원 가능)으로 모집 부문별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은 모집 부문별 경력 2~7년 이상이어야 한다. 모집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jineejung@kccworld.co.kr)로 오는 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지원, 발전사업, 토목사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각 부문별 경력 3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해당분야 기술사 또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와 어학 우수자를 우대한다. 모집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입사 지원은 13일까지 포스코건설 홈페이지(www.poscoenc.com)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애경그룹은 외식사업 분야의 신규기획, 운영, 지원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학사 이상(단, 신규기획 그래픽, 운영 부문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별 경력 2~8년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recruit_retail@aekyung.kr)로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20일이다.
SC제일은행은 SME RM(중소기업 기업고객 담당자)과 PrB RM(우수 개인고객 담당자)를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별 경력 3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SME RM은 자동차, 운송물류, 석유화학, 전기기계, 재생 산업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SC제일은행 채용 홈페이지(scfirstbank.incruit.com)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13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