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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유럽 공략 본격화

獨 가전전문 박람회서 140여종 제품 출시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 전문 박람회 ‘IFA 2010’에서 1천500㎡ 규모의 단독 전시장을 열고, 140여종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대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 사업현황 및 가전의 미래 사업 비전을 제시하며 유럽사업 본격 진출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조리기기, 청소기 등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핵심 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냉장고 분야에서는 단품인데도 빌트인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슬림형 제품과 에너지효율 등급을 A++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 등을 선보인다.

또 국내 최단시간 최다판매의 신화를 세운 버블 드럼세탁기도 대대적으로 홍보한다. 버블 세탁기술은 세탁액을 고운 거품형태로 만들어서 세탁물에 침투, 헹굼 속도를 기존 물 세탁 대비 40배 이상 빠르게 한 삼성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이와 함께 향후 가전사업의 미래 비전을 보여 주는 코너로 디지털 가전에 에코와 홈 커넥티비티(Home Connectivity)의 개념을 접목한 차세대 가전 기술도 선보인다. 이 코너에서는 IT업계에서 보편화된 LCD 디스플레이를 접목시킨 컨버전스 가전과 함께 제품간 컨텐츠를 공유하고 원격으로 제어되는 스마트 그리드 가전 등이 전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4일 자사의 제품성능 및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독일전기기술자협회(VDE)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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