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기업들의 신입사원 채용에 이어 경력사원 모집공고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14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STX그룹, LG디스플레이, 삼성물산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STX그룹은 STX, STX조선해양, STX엔진, STX중공업 등의 계열사 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별 경력 5년 이상(단, STX에너지의 에너지 사업 부문은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영어회화가 가능한 자가 지원 가능하다. 모집 계열사와 모집 부문별로 자격 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접수 방법은 오는 26일까지 STX 채용홈페이지(www.yourstx.co.kr)을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LG디스플레이는 공정·설비, 검사알고리즘, LED 연구개발, 장비개발 등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별 경력 2~5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모집 부문별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며 LCD, 반도체 등 유관 업계 경력자와 중국어 또는 영어 등 어학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26일이다.
삼성물산은 토목 부문(설계 ENG, 견적, 해외 기술영업)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최소 4년 이상 경력자여야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문별 관련 분야의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인크루트(www.incruit.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28일이다.
SK케미칼은 의약 R&D, 개발, 학술, 생산관리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응시 자격은 학사 이상 또는 석사 이상이다. 모집 부문별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SK케미칼 홈페이지(recruit.skchemicals.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18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