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자사 평생교육아카데미(구 문화센터) 100호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까지 ‘평생교육아카데미 애칭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모 부문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센터로 지역사랑, 친근함과 신뢰성 등을 나타내는 ‘평생교육아카데미 애칭’ 부문과 영아에서 성인까지 전 회원을 아우르는 친근함, 자부심 등을 표현하는 ‘평생교육아카데미 회원 애칭’ 부문이다.
심사는 목적의 부합성(30%), 독창성 및 창의성(30%), 활용 가능성(30%), 논리 및 완성도(10%)에 따라 실시되며 부문별 대상(각 1명), 우수상(각 3명), 장려상(각 5명)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인구 10만 이하의 문화교육시설이 부족한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연회원 100만여명, 전문강사 5천600여명 규모의 지역 커뮤니티로 성장한 평생교육아카데미의 독자적인 애칭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만족도를 제고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애칭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평생교육아카데미 안내데스크 및 평생교육아카데미 홈페이지(http://culture.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