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 명장 관우
● 장르 : 액션/서사
● 감독 : 맥조휘/장문강
● 출연 : 강문/견자단/손려/안지걸
관우는 하비성 전투 후 유비의 가족과 함께 조조의 포로로 지내는 신세이지만, 술 한잔이 식기 전에 적의 장군들을 물리치는 용맹함과 백성들을 살피는 세심함으로 조조의 군에서조차 존경의 대상이 된다.
조조의 신임이 더욱 커가던 어느 날, 관우는 도원결의로 맺어진 주군 유비가 원소에게 의탁해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적토마를 선물하며 자신의 휘하에 두고 싶어하는 조조는 관우를 회유하지만 관우의 결심은 변하지 않는다. 그를 다시 적으로 돌리기엔 너무나 위험한 조조와 주군 유비에게 돌아가야만 하는 관우. 유비에게 돌아가는 길은 하후돈의 장수 진기를 비롯해 조조의 신임을 얻는 장군들이 버티는 5개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마이원 앤 온리(My One and Only)
● 장르 : 코미디
● 감독 : 리차드 론크레인
● 출연 : 르네 젤위거/케빈 베이컨/로건 레먼
매력적인 금발과 우아한 외모의 앤(르네 젤위거)은 뉴욕 최고의 재즈 밴드 리더인 남편 덕에 풍족한 생활을 한다. 그러나 앤은 남편의 바람기를 참지 못하고 10대인 두 아들을 데리고 충동적으로 집을 떠난다. 일을 해본 적도 없고 자식들에게도 별로 관심이 없는 철부지 앤은 부자 남편감을 찾기만 하면 예전같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 앤은 아들과 함께 보스턴, 피츠버그, 세인트루이스 등 여러 도시를 옮겨다니며 여러 남자를 만난다. 하지만 사업에 실패해 돈을 빌려달라고 애걸하는 옛 애인부터 성질 사나운 육군 대령, 이미 결혼했는데도 앤에게 청혼한 결혼 중독자까지 시원찮은 남자들뿐인데…
◇알라마르(Alamar)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페드로 곤잘레스 루비오
● 출연 : 조지 마차도/로베르타 팔롬비니/나탄 마차도 팔롬비니
멕시코 출신의 남자 호르헤와 이탈리아 여자 로베르타. 어느덧 사랑에 빠졌던 마법 같은 시간이 지나고 현실의 벽에 부딪힌 두 사람은 헤어지기로 결정한다. 호르헤가 자연에서의 삶을 원한 반면 로베르타는 도시를 떠날 수 없었던 것. 로베르타가 아들 나탄을 데리고 로마로 떠나기 전, 호르헤는 나탄과 함께 고향의 바닷가로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지구상에서 두번째로 큰 산호초 군락지인 그곳에서 직접 낚시를 하며 물고기와 바다가재를 잡고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생활 속에서 두 사람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사랑을 채득해 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