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수원유통센터가 개장 8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농협수원유통센터는 ‘수원사랑 고객섬김 다짐!’이란 슬로건 속에 오는 19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7천명에게 LCD TV와 갈비세트, 도자기반상세트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하는 고객사랑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응모권이 주어지며 추첨은 13일, 20일 농협수원유통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메론과 매실, 햇마늘 등 제철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농산물 산지 직파전’과 농축산물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8년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TV, 냉장고, 에어컨 등을 증정하는 축수산 및 가공생필품 협력업체 경품행사 뿐만 아니라 정남농협 떡메치기, 천연 자연염색 체험, 국악의 향기를 등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농협수원유통센터는 10일 염태영 수원시장과 강장봉 시의회의장, 정미경 국회의원, 이덕수 농협중앙회 경제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 8주년 기념식을 개최,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가치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비젼을 제시한 뒤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억원을 수원시에 전달했다.
한편, 수원유통센터는 지난 2003년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에 개장한 이후 수원시민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우리 농·축산물을 공급하는 한편 매년 이익금의 30%를 지역사회를 위해 환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