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어 베러 월드(In a Better World)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수잔느 비어
● 출연 : 미카엘 페르스브란트/마쿠스 리가르드/월리엄 요크 닐센
아내 마리안느와 별거 중인 의사 안톤(미카엘 페르스브란트)은 덴마크에서 아프리카를 오가며 의료봉사를 한다. 그의 아들 엘리아스(마쿠스 리가르드)는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전학 온 크리스티안(윌리엄 요크 닐센)이 엘리아스를 도와주면서 둘은 단짝이 된다.
어머니가 암으로 죽고 난 뒤 아버지와 세상에 대한 분노에 가득 찬 크리스티안은 온순한 엘리아스에게 복수를 가르친다. 크리스티안과 엘리아스의 행동은 걷잡을 수 없는 위험한 지경까지 치닫는다. 한편 안톤은 난민을 무자비하게 학살하는 반군지도자의 심각한 부상을 치료하게 되면서 의사로서 도덕적 책무와 양심 사이에서 심각한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워 오브 투모로우(Tomorrow, When The War Began)
● 장르 : 액션/어드벤쳐
● 감독 :스튜어트 비티
● 출연 : 레이첼 허드 우드/케이틀린 스테이시/링컨 루이스
어느 날, 8명의 절친한 친구들이 깊은 산 속 계곡으로 캠핑을 떠난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들이 잠에 들 무렵, 갑작스런 비행기 소리로 주변이 시끄러워지자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직감한다. 다음 날 아침, 캠핑지에서 가장 가까운 엘리와 호머의 집에 차례로 찾아간 이들이 보게 된 것은 이미 가족 모두가 사라진 텅 비어 있는 집과 키우던 강아지가 죽어 있는 모습 뿐이다.
점점 더 불안해진 친구들은 마을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올라가 마을의 전경을 살피던 중 광장에 모여 있는 마을 사람들이 군인들에게 통제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주변 국가들이 자원 침탈을 위해 불법으로 자신들의 국가에 침공해 온 사실을 알게 된다.
◇플레이(Play)
● 장르 : 음악/드라마
● 감독 : 남다정
● 출연 : 정준일/임헌일/이현재/정은채/수현
준일은 우연히 카페에서 헌일의 음악을 듣게 된다. 준일은 헌일에게 자신의 음악을 담은 CD를 건네주면서 함께 밴드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드러머 현재까지 합류하고 자신들만의 개성 있는 음악을 한다는 데 의기투합한 이들은 모던록 밴드를 결성한다. 이들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음악 작업을 한다. 준일과 헌일은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낸다.
그러나 선뜻 계약하겠다는 기획사가 나오지 않자 이들은 스웰시즌의 내한 공연장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대중에게 들려주기로 마음먹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