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KOSHA) 경기남부지도원은 22일 회의실에서 ‘고객만족회의(VOC)’를 개최했다.
반부패·청렴도 향상을 위해 구성된 ‘Clean KOSHA모니터단’과 관내 안전보건관계자, 사업장 이해관계자 등 외부위원 20명이 회의에 참가했다.
이날 회의는 산업안전보건공단이 수행하는 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산재예방사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창수 경기남부지도원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나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고객접점 서비스를 강화하고 보다 효율적인 산재예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