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을린 사랑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드니 빌뇌브
● 출연 : 루브나 아자발/멜리사 데소르모 풀랭/막심 고데트
캐나다에 사는 쌍둥이 남매 잔느(멜리사 데소르모 풀랭)와 시몬(막심 고데트)은 어머니 나왈 마르완(루브나 아자발)의 유언을 공증인으로부터 전해듣고 혼란에 빠진다.
유언의 내용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생부와 존재조차 몰랐던 형제를 찾아 자신이 남긴 편지를 전해달라는 것. 또한 편지를 전하기 전까지 절대 장례를 치르지 말라는 내용도 함께 담겨 있다.
남매는 낯선 곳을 배경으로 찍힌 어머니의 사진 한 장을 들고 어머니의 고향으로 떠난다. 그리고 그곳에서 사진의 배경이 전쟁 포로를 수용한 무시무시한 감옥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내전의 비극적인 역사를 관통해야 했던 어머니의 충격적인 과거를 하나둘씩 마주하게 된다.
◇카 2(Cars 2)
● 장르 : 3D 애니메이션
● 감독 : 존 라세터/브래드 루이스
● 출연(목소리) : 오언 윌슨/존 터투로/래리 더 케이블 가이/마이클 케인
미국 레이싱 대회를 제패한 레이싱카 라이트닝 맥퀸(오언 윌슨). 세계 대회에 도전한 그는 호적수 프란체스코(존 터투로)를 만나지만, 레이스에서 패한다. 절친한 친구 메이터(래리 더 케이블 가이)의 쓸데없는 참견으로 집중력을 잃으면서다.
또 다른 레이스에서 설욕을 다짐하는 맥퀸. 맥퀸을 따라나선 메이터는 우연히 영국의 전설적인 첩보원 핀 미사일(마이클 케인)을 만나면서 세계 자동차경주대회의 뒤안에 누군가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랑은 음악처럼
● 장르 : 음악/드라마/로맨틱 코메디
● 감독 : 프란체스카 요셉
● 출연 : 스탠리 투치/휴 보네빌/리스 이판
미국에서 지중해의 섬으로 건너와 5년째 정착해 살고 있는 래리는 45번째 생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인생에서 이룬 게 없다는 허무함을 느낀다.
한 때 피아니스트였던 그는 이 섬에 살았던 천재 작곡가, 루친스키의 음악에 매료돼 이곳에 왔는데, 자신의 기획 하에 그를 기리는 연주회를 연다면 뭔가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열정적으로 연주회 개최를 추진한다.
하지만 루친스키에게 음악적 영감을 줬었던 그의 뮤즈, 헬레나가 고인 작곡가의 미공개작 악보를 미끼로 래리에게 끈적하게 접근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일을 꼬여버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