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는 16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 종합운동장에서 막을 내린 이번 대회에서 금 23개, 은 6개, 동메달 4개를 획득하며 용인시(금 21, 은 6, 동 6)와 고양시(금 19, 은 42, 동 20)를 제치고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이로써 의정부시는 올해부터 적용된 종합시상제의 첫 우승팀으로 기록되게 됐다.
의정부시는 배드민턴에서 금 2개, 은 1개, 동메달 1개로 용인시(금 2)와 고양시(금 1, 은 2)를 제치고 종목우승을 차지했고 육상에서도 금 21개, 은 5개, 동메달 1개를 획득, 고양시(금 8, 은 29, 동 14)와 광주시(금 8, 동 1)를 꺾고 종목 1위에 올랐다.
또 게이트볼에서는 수원시가 금메달 1개를 획득해 평택시(은 1)와 용인시, 하남시(이상 동 1)를 제치고 종목우승을 달성했고 볼링에서는 용인시가 금 7개, 동메달 2개로 수원시(금 4, 은 6, 동 2)와 오산시(금 3, 은 3, 동 4)를 따돌리고 패권을 안았다. 수영에서는 용인시가 금 6개, 은 3개, 동메달 2개로 광주시(금 6, 은 2, 동 5)와 고양시(금 5, 은 8, 동 4)를 힘겹게 따돌리고 정상에 올랐고 역도에서는 개최지 평택시가 금 6개, 은 2개, 동메달 2개로 고양시(금 2, 은 1)와 시흥시(금 1, 은 2)를 누르고 종목 1위에 등극했다.
축구(농아)에서는 용인시가 수원시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고 탁구는 부천시(금 6, 은 3, 동 4)가, 태권도는 남양주시(금 2, 동 1)가, 파크골프는 부천시(금 1, 은 2, 동 1)가 각각 종목우승을 차지했다. 이밖에 질서상은 경기도장애인육상연맹이, 모범선수단상은 평택시가 각각 수상했다.
한편 이날 열린 폐막식에는 김선시 평택시장과 송종수 평택시의회의장, 한성섭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종합 입상선수단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고 차기 개최지인 연천군 양홍주 문화관광과장에게 대회기가 전달된 뒤 김진영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의 폐회선언으로 대회가 마무리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