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생활체육회 한규택 사무처장이 국민생활체육회 제도발전위원으로 위촉됐다.
경기도생활체육회는 14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차 국민생활체육회 제도발전위원회 회의에서 한규택 사무처장이 16개 시·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으로는 유일하게 국민생활체육회 제도발전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규택 사무처장은 국민생활체육회 제도발전위원회 조직분과 소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조직분과 소위원회는 생활체육 조직 위상강화 및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을 중점으로 맡게 된다.
제도발전위원회는 생활체육 법·제도 개선 및 운영의 선진화 방안을 마련하고자 국민생활체육회에서 계획한 것으로 위원은 총 19명으로 김장식 국민생활체육회 부회장이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위원은 체육교수, 각계 전문가, 임원진, 회원단체 관계자 등으로 구성됐다.
제도발전위원회의 주요 기능 및 역할은 ▲생활체육관련 법·제도의 개선 ▲국민생활체육회 발전을 위한 선진화 방안 ▲국민생활체육회 정관 및 제규정의 제정·개정 사항 등이다.
한규택 경기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은 “시·도 대표로 위촉된 것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그 동안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생활체육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