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지난 10월 내수 4천184대, 수출 7천22대(반조립제품 포함) 등 총 1만1천206대를 판매, 지난 9월에 이어 두 달 연속 1만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코란도 C 수출 증대 등 수출 물량 확대와 내수 판매 호조세에 따른 것으로 전월 대비 10.4%, 전년 동월 대비 22.8% 증가했다.
차종별로는 코란도 C와 코란도스포츠의 국내외 판매가 전체 물량의 74%를 점유하며 판매 상승세를 이끌었다.
내수는 드라이빙 스쿨 등 쌍용자동차만의 강점을 부각한 차별화된 타겟 마케팅 전략에 힘입어 전월에 이어 4천대 판매를 돌파했다. 전월 및 전년 동월 대비 각각 3.7%, 108.1% 증가한 4천184대를 판매했다.
수출 역시 러시아 지역 코란도 C 물량 증대 등으로 올해 최대 실적을 달성한 전월 대비 14.9% 상승한 7천22대를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