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방서(서장 이봉춘)는 8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도 향상을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철도인재개발원 정우선 강사를 초청, 실시된 이번 교육은 서비스제공 시 밝은 표정의 중요성과 잘못된 민원 응대의 예를 제시하고 상황별 고객 응대법 등 친절한 서비스 제공 방법을 교육했다.
이봉춘 서장은 “소방민원 응대 시 표정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모든 직원이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이 만족을 넘어 감동할 수 있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