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자동차전문 리서치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의 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기획조사 중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A/S 만족도 부문 응답자 4만4천294명을 대상으로 한 평가 결과, 경쟁업체를 제치고 2년 연속 1위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특히 A/S 만족도 부문 총점 1천점 가운데 한국지엠이 획득한 819점은 국산차의 평균 점수인 789점과 수입차의 평균인 772점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총 7천811명이 응답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한국지엠은 3.09건으로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기록됐다.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 ‘쉐비케어(Chevy Care) 서비스’를 국내에 전격 도입한 데 이어 올해 초 쉐보레 브랜드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고객감동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의 적극적 운영해 대한 평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