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테마콘서트 ‘수능 대박! 톡!드림 페스티벌’
인천문화재단은 22~23일 양일 간 오후 7시와 오후 6시 재단이 운영하는 송도 트라이볼 콘서트홀에서 수능을 치른 고교 3학년생과 내년 예비수험생을 대상으로 테마콘서트 ‘수능 대박! 톡! 드림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축제는 대학생과 수험생이 함께 음악으로 상호 소통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건강한 문화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재단은 청소년들이 열광하고 좋아할만한 젊은 아티스트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통해 무료함과 불안을 한 번에 날리고 다시 미래를 준비하는 힘을 낼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
KBS ‘탑 밴드’를 통해 소개됐던 톡식, 요조, 몽키즈, 피터팬 컴플렉스, 넘버원 코리안, 펠라스 등 최고의 밴드들이 출연하며 인천대학교, 뉴욕주립대학교 등 인근 지역의 대학들이 트라이볼에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고 해당 대학의 교육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준다.
또 공연 전 준비된 ‘멘토 토크콘서트’에서는 명사들이 직접 자신의 고3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솔지 기획홍보팀 담당자는 “‘테마콘서트’는 주요 관람대상별 테마를 선정해 구성되는 기획공연으로 어린이, 청년, 가족 가운데 이번 축제의 주제는 ‘청년’으로 정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펜타포트 페스티벌과 같은 대형 프로그램의 잠재 관객인 청소년들이 문화를 이해하고 즐기고 만들 줄 아는 성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 1만5천원, 수험생과 예비수험생 무료.(문의: 032-760-10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