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 9일 양주지점에서 현장경영 실천을 위한 제1차 사업성과 분석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고객중심의 현장경영 실천 및 본·지점간 소통을 강화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보증지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서는 지역본부 업무추진실적 분석, 지역본부 성과개선방안 및 우수사례 공유, 지역내 현안사항 전달, 사업부서 핵심 현안사항 보고, 재단 핵심가치 공유를 위한 경영방침 및 지시사항 시달 등이 진행됐다.
전문순 이사장은 “아직도 경기침체로 자금난에 힘들어하는 기업들이 많다”며 “기업인들이 편하게 보증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지향적 시스템 개선과 보증지원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안경환기자 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