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오는 23일 서울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자사가 추진하는 사업지구의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갖는다.
건설사와 호텔, 리조트, 유통업체, 디벨로퍼, 일반 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는 송산그린시티, 시화MTV, 구미 확장단지, 구미 하이테크 밸리, 부산 에코델타시티 등이다.
K-water는 이날 주요사업지구의 투자가치가 높은 토지에 대한 사업소개와 분양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송산그린시티의 경우 최근 웰빙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해양생태관광도시가 주요 콘셉트로 물의 도시를 지향하고 있고 국제테마파크, 마리나 리조트, 생태주거단지 등 주거와 레저, 문화가 복합된 미래형 관광 레저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다.
국제테마파크사업은 관광산업 경쟁력 제고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핵심 관광인프라 사업으로 시설은 글로벌 테마파크, 워터파크, 호텔, 리조트, 판매시설 등을 조성한다.
송산그린시티는 서해안 및 영동고속도로,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4호선, 수인선 등 최적의 교통여건으로 수도권 주요도시와 쉽게 오갈 수 있는 입지다.
설명회엔 주택산업연구원 김덕례 박사의 ‘2015 주택시장과 현황’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에 이어 사업지구별 투자자 개별상담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과천=김진수기자 k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