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제14대 가평군민회 회장에 취임한 염정관(63·사진) 한불에너지관리㈜ 대표이사의 각오다.
이날 가평군 청평면 청평나루웨딩홀에서 염 회장의 취임식을 겸해 열린 가평군민회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는 염정관 신임회장, 윤호중 국회의원, 조중윤 군의회 의장, 오구환 경기도의원, 박우영 가평군농협 상임이사, 허금범 숙박업지부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15년 결산(안) 승인, 군민회칙 개정(안) 심의, 임원선출,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 기타 토의 등과 함께 공로패 전달과 신년회 화합의 시간(케익커팅 및 이·취임회장 꽃다발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가평군민회는 2016년도 주요업무 추진현황으로 ▲상·하반기 임원회의 및 워크숍 개최 ▲호프데이 행사(불우이웃돕기) 개최 ▲우수장학생 장학금 전달 ▲가평군민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제1회 가평지역 초·중·고 우수 동호회 선발대회 개최 등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염 회장은 “가평군민회가 각종 선거의 중립자세를 견지하고, 가평군의 각 학교총동문회와의 연계를 강화해 가평군민회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불에너지관리㈜는 ‘에너지를 많이 쓰는 시설’을 효율화(대학병원이나 건물 대상)하고 대체에너지화(소각장 등 대상)해 국가에너지절약에 기여하는 에너지 절약보증 전문회사로, 2013년 11월 대한민국 석탑산업훈장(에너지절약 및 절감)을 수상하기도 했다./가평=김영복기자 k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