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시흥시 배곧신도시 내) 출점을 앞두고 있는 신세계사이먼이 시흥시민축구단을 공식 후원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일 시흥시청에서 김윤식 시흥시장, 윤태학 시흥시의회 의장, 조욱희 시흥시민축구단 대표, 끼께 리네로 시흥시민축구단 감독,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류협력 협정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신세계사이먼은 2016년 4월부터 1년간 시흥시민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며, 시흥시민축구단은 신세계사이먼에 ▲공식 후원사 지위 ▲축구단 유니폼 내 신세계사이먼 로고 사용 ▲시흥시민축구단 경기 시, 신세계사이먼 광고 현수막 설치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향후 시흥시, 시흥시민축구단과 함께 지역 사회 발전과 문화 체육 활동 증진을 위하여 상호 간 협력하며, 이를 통해 유소년 축구 발전, 축구를 통한 관내 초중고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 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출점에 앞서 이번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통해 시흥시민축구단과 상호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향후 시흥 지역 문화 및 스포츠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흥=김원규기자 k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