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가족특가 티켓을 판매하고 야외 워터파크도 조기 개장한다.
원마운트는 어린이날을 전후한 오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온라인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와 원마운트 모바일 시럽(syrup) 멤버십,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종일권 워터파크 가족 티켓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3인 가족 티켓은 주말 기준 5만4천원(주중 4만8천원)에, 4인 가족 티켓은 주말 기준 7만2천원(주중 6만4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유효기간은 어버이날인 5월 8일까지다.
가족 고객을 위해 가격의 부담은 낮췄지만 기존보다 즐거움과 혜택은 더 늘어난다. 우선 날씨가 빠르게 따뜻해지는 데다 가정의 달을 맞아 봄맞이 행락객이 늘 것으로 예상돼 야외 워터파크를 30일부터 조기 개장한다.
또한 행사 시간 워터파크 곳곳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약 10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하는 등 가족 징검다리 대회, 어린이 물총싸움 대전 등 게임을 열어 드론(무선조종헬기), 블루투스 키보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5월 5일에는 여름철에만 진행하던 야외 워터파크 인기 콘텐츠 ‘풀&폼파티(거품파티)’도 진행할 계획이다.
/고양=고중오기자 g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