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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보 경기본부 '위 파트너 2004' 캠페인 전개

신용보증기금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득희)는 '고객이 감동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We Partner 2004'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보는 종전 관료적, 보수적 기관의 이미지를 떨치고 고객 친화적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동반자로 인식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We Partner 2002' 캠페인을 지난 2002년 9월 처음 도입한 이래 올해까지 고객만족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신보 경기지역본부는 'We Partner 2004' 캠페인의 추진 목표를 ‘고객이 감동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금’으로 정하고 ‘고객과 하나되는 마음으로’란 슬로건 아래 서비스마인드 정착, 고객센터(Call Center) 활성화 및 각종 고객만족 운용시스템의 안정.정착에 역점을 두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올초 CS교육의 메카인 삼성CS아카데미 위탁연수를 통해 선발된 사내 CS강사(경기지역본부 위세련 주임)에 의한 관내 영업점별 CS클리닉을 단계적.반복적으로 실시하고, 신보가 업무절차상 고객서비스의 기준으로서 고객에게 이행할 것을 약속한 서비스이행표준의 생활화 등을 통해 고객과 하나되는 서비스마인드가 습관화.생활화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종전 업무능력개발 차원에 그치던 집합연수를 CS교육위주로 개선함으로써 전직원을 서비스리더 및 윤리경영의 실천자로 재탄생 시킨다는 목표 하에 그 첫 사업으로서 오는 24일부터 2박3일에 걸쳐 관내 고객팀장 연수과정을 삼성CS아카데미와 연계한 특성별 CS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서비스 및 윤리경영 리더쉽 배양에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또 올해 3월부터 개시한 고객센터 업무의 질적개선과 양적확대를 위해 단순 응답위주의 현행 In-Bound 업무에서 탈피, 신보 영업점의 기본업무를 대행하는 Out-Bound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갖고 상담원채용 및 관련 기자재 증설 등의 확장사업을 착실히 준비중에 있다.
이와 함께 내실있고, 행동하는 캠페인 전개를 위해 현재까지의 'We Partner' 캠페인의 운용성과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보완.발전시키는 한편 올해에 최초로 도입한 고객팀장 서비스평가를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대고객서비스 '그린카드' 추천을 확대함으로써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제고할 계획이다.
신보를 찾는 주 고객이 최근 원자재 수급난, 환율 불안정, 후발 개도국의 추격 등 대내.외적인 어려운 경영환경변화의 영향을 크게 받는 중소기업인 점을 감안할 때 신보의 지속적인 'We Partne'캠페인이 고객감동과 함께 중소기업의 기를 살리는 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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