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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애로 콜센터' 본격 운영

中企 경영애로 개선전망

점차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는 기업경영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영애로가 크게 줄어들것으로 전망된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사장 한정길)는 '기업하기 좋은 경기도 건설'을 위해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기업애로 종점형서비스를 도입한 '기업애로 콜센터'를 12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12일 경기중기센터에 따르면 '기업애로 콜센터'는 전화 한통화로 센터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의 사업까지 다양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로발생 기업에 대해 센터직원을 전담 도우미로 지정해 문제해결 시점까지 책임감을 갖고 기업을 지원토록 해 문제를 해결하는 종점형 서비스를 목표로 운영된다.
특히 경기중기센터는 '기업애로 콜센터'를 통해 항상 기업과 함께하는 서비스 체제를 갖추고, 상담 및 애로해결 등에 대한 분석을 통해 기업의 경영환경분석, 애로원인 해소 등 보다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는 전력투구할 계획이어서 고객위주의 한층 진보된 중소기업정책이 추진 될 전망이다.
경기중기센터는 '기업애로 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을 도내 2만8천여개 중소기업의 상담내용과 경영자료가 축적된 중소기업DB를 이미 구축, 완료했다.
또 자금, 수출.판로, 기술, 창업, 입지, 인력.교육, 정보화 등 분야별 상담전문가를 전담배치해 센터는 물론 유관기관의 지원정보까지 대처할 수 있는 애로해결체제를 구축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다해 왔다.
경기중기센터 한정길 사장은 "기업은 생산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참으로 많은 일들을 처리하고는데 이과정에서 하루에도 수십건씩 어렵고 힘든일이 발생할 수 있다"면서 "그때마다 어디에 도움을 청할지 망설이지 말고 경기중기센터 콜센터로 연락하면 최선을 다해 지원해 줄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애로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031-259-6000,6114'로 기업경영에 어려움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는 도내 중소기업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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